STUDY IN PXNK 사이버 호크룩스
728x90
반응형

 

 

 

 

 

성수 이오로비스트로

 

🚩 지하철 2호선 성수역 4번출구 도보 5분거리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3시부터 5시 브레이크 타임

 

 

 

성수역에서 골목길으로 들어오면

곧바로 커다란 유리문이 보여

찾기 쉬운 이오로 비스트로.

 

문에 안내견을 환영하는 스티커가 붙어있었다.

다만 내부는 복작복작한 스타일이라는 점!

 

 

 

 

주말 점심에 방문한 성수 맛집 이오로비스트로

친구랑 나는 운이 좋게도

마지막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우리 뒤에 온 사람들은 꽤 긴 웨이팅을 해야 했어 😚

 

 

 

 

성수 이오로비스트로 메뉴

 

퓨전 레스토랑인 만큼

다소 생소한 메뉴 이름이 많아서 머뭇거렸지만,

메뉴 이름 바로 옆에 사진이 함께 있어서

선택에 어려움은 없었다 😉

 

참치와 연어회를 사용한 음식 종류와

따뜻한 파스타 종류가 함께 있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 참치 노리마끼 한줄

🍜 바질페스토 새우파스타

 

김치대창필라프, 우삼겹소이파스타, 야끼대창파스타 등

이름만 들어서는 조금 실험적인 퓨전 파스타 메뉴를

너무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서

어떤 걸 주문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주위 테이블에서 바질페스토 새우파스타를 먹길래

망설이다가 한번 도전해봤고, 성공적이었다!

 

 

 

 

성수 이오로비스트로 간다면 바질페스토 새우파스타 강추!

참치 노리마끼는 회도 싱싱하고 맛도 나쁘진 않았는데

꼭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맛은 아니었다. 그냥 평범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