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 IN PXNK 사이버 호크룩스
728x90
반응형

 

 

 

 

 

 

여름에 다녀왔던 수원 여행에서

마지막을 장식했던 카페 그리트

 

예쁜 디저트를 검색하다가 찾은 카페인데

입구부터 내가 좋아하는 연보라 가득에

내부 곳곳이 포토존이고,

카페 자체도 넓어서 더욱 맘에 들었다.

 

 

 

 

수원 행궁동 카페 그리트

 

지금은 우영우김밥으로 유명해진

일식집 카자구루마 근처,

선경도서관 들어가는 골목길에 있어

찾아가기가 어렵지는 않지만

다소 가파른 오르막길이라

요즘처럼 눈이 오는 계절엔 주의해야 할 것!

 

 

 

 

 

가정집을 개조한듯한 카페그리트

조금 특이했던 점은

주문하는 곳과 이용하는 공간이 따로 있었다는 점!

 

그래서 음료를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는데,

우리는 왔다갔다 하기가 조금 번거로워서

그냥 앞에서 기다리다가 받아서 들어갔다.

 

 

 

 

디저트 종류도 알록달록

구움과자 종류도 많았는데

전부 윗 뚜껑으로 닫힌 채 보관되어 있어서

이 점을 높이 사서

꼭 카페 후기에 쓰자고 생각했지!

 

 

 

 

빈티지한 분위기를 뽐내는

수원 행궁동 카페 그리트

 

 

 

 

카페 내부에는 앤틱한 소품이 가득해서

사람들이 수시로 자리를 옮겨가며 사진을 찍었다.

뒤에 배경으로 나오지 않게 잔뜩 외면했지.. ㅎㅎ

 

 

 

 

카페 그리트 메뉴

 

연보라 카페에 왔으니

연보라 케이크를 먹어야지!

 

사실 요 그리트 카페에 오기 전에

아메리카노를 이미 한잔씩 마셨기 때문에

유자청과 레몬청이 들어간 미드나잇 에이드와

색이 예쁜 블루베리 에이드를 주문했다.

맛은 평범했고 사진이 예뻐서 용서되는 맛~

 

 

 

외관부터 내부까지 모조리 예쁜

행궁동 카페 그리트

 

 

 

728x90
반응형